너무 컴덕임
나두 컴덕이긴했는데 어디까지나 구 컴덕이고요즘 컴덕 때려쳤구..
방구석 컴만하니 체력도 저질체력
산책도 별로 안좋아하고 == 나태나태...
일할땐 성실한데 여가는 느긋한것만 좋아하는득 ㅇㅇ
자유게시판
긍데 오빠는 다 좋은데
event 2010-09-26 03:48:59visibility 조회 220
2010-09-26
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테테2010-09-26
좋아하는 마음을 접어야 하나..심각하게 고민하게 되는 부분이야..............
2010-09-26
너무 이기적인거 같은데
님은 김테테에게 완벽한 사람만 좋아해줄수 있다 이거임 ??
다 좋은데 그게 흠이라면 완벽에 가까운거지
그 오빠는 님 좋아함 ??
님은 김테테에게 완벽한 사람만 좋아해줄수 있다 이거임 ??
다 좋은데 그게 흠이라면 완벽에 가까운거지
그 오빠는 님 좋아함 ??
이해리2010-09-26
그러네
파코즈덕이나 십덕이나 그게 그거지
파코즈덕이나 십덕이나 그게 그거지
김테테2010-09-26
그게 그거는 아니고그래도 십덕보단 파크즈덕이 낫지않늬? ㅇㅇ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