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컴덕임


나두 컴덕이긴했는데 어디까지나 구 컴덕이고

요즘 컴덕 때려쳤구..


방구석 컴만하니 체력도 저질체력


산책도 별로 안좋아하고 == 나태나태...


일할땐 성실한데 여가는 느긋한것만 좋아하는득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