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다니던 시절에 만났던 친구였는데
아마 이름이 현우였지
그 친구 집이 사업을 했었는데
5학년 올라가던 직전에 갑자기 사라졌더군
어느 날부터 보이질 않길래 이상하다 싶었는데
5학년 처음 올라간 날 담임이 다른 반에 출석부 좀 전달해 달라며 나한테 심부름을 시켰는데
반 돌아다니면서 뒤적거려본 출석부에
전출상황란에 그 친구 이름이 있더라
강원도 산골로 갔더군
그 이후로 그 친굴 다신 만나지 못했어
잘 지내고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랬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