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습 다 안해서 모르겠지만,

 

포기란 없다!

 

안되도 밀어부치기.

 

그리고,

 

 

 

 

 

 

 

내가 가질 수 없다면,,,,,,,,,,,

 

마..망가뜨...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