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달도 정책은 시망일꺼야.

 

내 계획은

 

일단 회선 묶임을 방지하기 위해

 

르그에서 스크로 노리F를 탄다.

 

그리고 옵큐를 가분으로 산다.

 

3개월 후에 노리F를 팔고,

 

옵큐는 이뻐이뻐 하며 쓴다.

 

 

 

 

 

 

 

 

 

 

 

 

그럼..

 

노리F랑 옵큐 버스가 막 풀리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