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이 현기증나서 못기다리겠다.
event 2010-09-26 15:45:17visibility 조회 250
담달도 정책은 시망일꺼야.
내 계획은
일단 회선 묶임을 방지하기 위해
르그에서 스크로 노리F를 탄다.
그리고 옵큐를 가분으로 산다.
3개월 후에 노리F를 팔고,
옵큐는 이뻐이뻐 하며 쓴다.
그럼..
노리F랑 옵큐 버스가 막 풀리겠지.....................


댓글 (5)
돈벌이랑 나랑 막상막하일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