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너희들 아이폰 사지 마라.

2010-09-26 18:15:02 조회 236
IMG_8222.jpg

 

 

자꾸 주변애들이 사니깐

 

내께 별거 아닌거 같자나.

 

ㄳ.

 

끝.

첨부 이미지

IMG_8222.jpg

댓글 (2)

2010-09-26
아이폰4에는 케이블 연결 커넥터에 클로져 달려있나보네요?
2010-09-26
아니 저거 처음사면 붙어 있는 액보 찌끄레기
제목
어휴..뭘 십덕대야하니?
어휴..뭘 십덕대야하니?
··
민우 문자 보냈늬? (2)
민우 문자 보냈늬? (2)
··
문자를 한 통 보내려는데 자꾸 발신이 안되길래 ㅇ아 시발 이거 왜이래 싶었는데 (3)
문자를 한 통 보내려는데 자꾸 발신이 안되길래 ㅇ아 시발 이거 왜이래 싶었는데 (3)
··
이해리 이 나쁜 기집애 (2)
이해리 이 나쁜 기집애 (2)
··
테누님 (9)
테누님 (9)
··
운동핶더니 피곤하당 (5)
운동핶더니 피곤하당 (5)
··
이해리나쁨여 (6)
이해리나쁨여 (6)
··
아..갑자기 위에 뭘 꾸역꾸역 넣었더니 (4)
아..갑자기 위에 뭘 꾸역꾸역 넣었더니 (4)
··
KB카드 쓰는 덕있냐??KB카드 쓰는 덕있냐??
KB카드 쓰는 덕있냐??KB카드 쓰는 덕있냐??
··
속보 세종대왕함 침몰 (2)
속보 세종대왕함 침몰 (2)
··
묵 있음? (1)
묵 있음? (1)
··
으아 숨쉬기운동하느라 힘들얶당
으아 숨쉬기운동하느라 힘들얶당
··
진짜 온라인 세상에서 가장 부러운 애가 있다면. (3)
진짜 온라인 세상에서 가장 부러운 애가 있다면. (3)
··
왜 이렇게 정덕이냐??왜 이렇게 정덕이냐??
왜 이렇게 정덕이냐??왜 이렇게 정덕이냐??
··
늬들은 어릴때 동네 아이들이랑 놀아 봤냐??늬들은 어릴때 동네 아이들이랑 놀아 봤냐?? (1)
늬들은 어릴때 동네 아이들이랑 놀아 봤냐??늬들은 어릴때 동네 아이들이랑 놀아 봤냐?? (1)
··
너희들 아이폰 사지 마라.너희들 아이폰 사지 마라. (2)
너희들 아이폰 사지 마라.너희들 아이폰 사지 마라. (2)
··
털관리
털관리
··
너희님들은 아이폰사지마라너희님들은 아이폰사지마라 (1)
너희님들은 아이폰사지마라너희님들은 아이폰사지마라 (1)
··
오늘은 과제 크리 ...내일은 예비군 ... (3)
오늘은 과제 크리 ...내일은 예비군 ... (3)
··
아이팟 살아났다 야호~ (3)
아이팟 살아났다 야호~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