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출근했는데 하늘이 너무 멋진거야.

2010-09-26 21:54:19 조회 226
IMG_0196.jpgIMG_0197.jpg

 

 

그래서 아이폰으로 찍어 봤어.

 

구름도 이뻐.

 

ㄳ.

 

끝.

첨부 이미지

IMG_0196.jpg
IMG_0197.jpg

댓글 (4)

AnyAng2010-09-26

ㅇㅇ

2010-09-26
출근을 했는데

하늘이 엿같지가 않다니...

헐..

2010-09-26
주말에출근했는데 하늘이눈에들어옵디까?
xxl2010-09-26
게다가 오늘은 일요일이었어....
제목
내일은이렇게입을꺼야 (2)
내일은이렇게입을꺼야 (2)
··
오늘 출근했는데 하늘이 너무 멋진거야.오늘 출근했는데 하늘이 너무 멋진거야. (4)
오늘 출근했는데 하늘이 너무 멋진거야.오늘 출근했는데 하늘이 너무 멋진거야. (4)
··
부루마블 하자 애들아 (2)
부루마블 하자 애들아 (2)
··
어휴집에가자마자세수하고이닦고바로자야지 (2)
어휴집에가자마자세수하고이닦고바로자야지 (2)
··
ㅈ ㅏ 동차 튜닝하니깐 생각나네....ㅈ ㅏ 동차 튜닝하니깐 생각나네.... (4)
ㅈ ㅏ 동차 튜닝하니깐 생각나네....ㅈ ㅏ 동차 튜닝하니깐 생각나네.... (4)
··
잘운영되는커뮤니티가뭐있냐?? (5)
잘운영되는커뮤니티가뭐있냐?? (5)
··
파코즈애들은 컴터를마구 튜닝하잖아 (3)
파코즈애들은 컴터를마구 튜닝하잖아 (3)
··
훌게님출근하냐내일?? (3)
훌게님출근하냐내일?? (3)
··
아컴때메미치겠네ㅠㅠ (3)
아컴때메미치겠네ㅠㅠ (3)
··
ㅂㅇ (1)
ㅂㅇ (1)
··
Trombo ComboTrombo Combo (3)
Trombo ComboTrombo Combo (3)
··
축구보러감 (1)
축구보러감 (1)
··
클리앙에 이상한거 생김 (2)
클리앙에 이상한거 생김 (2)
··
묵누나 제 아레나드릴테니까 (2)
묵누나 제 아레나드릴테니까 (2)
··
그럼 묵님 (5)
그럼 묵님 (5)
··
얼마전엔 외장메모리 돌연사에
얼마전엔 외장메모리 돌연사에
··
혹시 늬네중에 코엑스쪽에서 일하는 애있냐 (5)
혹시 늬네중에 코엑스쪽에서 일하는 애있냐 (5)
··
아이폰은아이폰은 (1)
아이폰은아이폰은 (1)
··
ㅇㅇ 얼간이폰은ㅇㅇ 얼간이폰은
ㅇㅇ 얼간이폰은ㅇㅇ 얼간이폰은
··
내가 묵누나한테 랜선 수맥옮은사람인데 (4)
내가 묵누나한테 랜선 수맥옮은사람인데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