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학교 친구 상봉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친구가 해충눈팅하다가
모 갤러가 지 체육대회했다고 한 글을 봤대
그래서 흠칫해서 글 읽어봤는데
자기학교 체육대회랑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갤러 갤로그 방명록에
님 ㅌㅌ고 다님 ?? 이라며 뮬어봤는데 진짜얔ㅋㅋㅋㅋㅋ
같은 반은 아니고 서로 아는 사이도 아니라 걍 서로 즐겁게 해충질해요 하면서 갤질했다함
자유게시판
정모 얘기 하니까 생각나는 건데 내 친구 디씨질하다가
event 2010-09-26 23:54:27visibility 조회 190

댓글 (4)
난 그럴수가 없어
내가 여기서 병신같은 짓을 얼마나 하고 있는데,
엉?!
현실에서 아는 사람을 만나면
엉?!
얼마나 날 병신같이!
엉?!
절대 네버 안돼
텔가리랑 연불이 알고보니 니 후배나 동생들일수도 있고
알고보니 나도 늬 먼 친척일지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