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건 알지?

B
2010-09-27 00:17:39 조회 161
시계_또는_반시계_반향.gif

모르냐?

첨부 이미지

시계_또는_반시계_반향.gif

댓글 (2)

닭ㅇㅇ2010-09-27
난 반시계밖에 못하는데
B
2010-09-27

그럼 내가 시계방향 보면 되지않냐?

제목
이건 알지?이건 알지? (2)
이건 알지?이건 알지? (2)
··
스트레스가 쌓이니까. (2)
스트레스가 쌓이니까. (2)
··
이거 반갑지 않냐? (1)
이거 반갑지 않냐? (1)
··
아 시발.. 연휴 끝이네 (2)
아 시발.. 연휴 끝이네 (2)
··
아 피곤해 (2)
아 피곤해 (2)
··
배고파;;; (5)
배고파;;; (5)
··
그래서 말이야 (4)
그래서 말이야 (4)
··
서울메트로 피자보이는 요즘 뭘ㄹ 할까? (1)
서울메트로 피자보이는 요즘 뭘ㄹ 할까? (1)
··
난 디씨인이라고 해서 혹시나 니들이 아는 사람인가해서 올렸는데... (2)
난 디씨인이라고 해서 혹시나 니들이 아는 사람인가해서 올렸는데... (2)
··
하지만 말이야하지만 말이야 (2)
하지만 말이야하지만 말이야 (2)
··
근데 218 보면 말야 (3)
근데 218 보면 말야 (3)
··
이시간 되면 항상 할짓이 없다
이시간 되면 항상 할짓이 없다
··
나 뜬금없이 (3)
나 뜬금없이 (3)
··
근데 하사이도 왜 안오냐? (2)
근데 하사이도 왜 안오냐? (2)
··
kt로 번이 좀 찾아봐. (1)
kt로 번이 좀 찾아봐. (1)
··
나왔다 (2)
나왔다 (2)
··
내가 범인이 아닌이유 (4)
내가 범인이 아닌이유 (4)
··
난 향수 안 뿌리는데 (4)
난 향수 안 뿌리는데 (4)
··
알겠지 덕희? (2)
알겠지 덕희? (2)
··
그러고 보니 버스안이 오니까 앰흑도.. (2)
그러고 보니 버스안이 오니까 앰흑도..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