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요거

2010-09-27 01:45:29 조회 207
DSC_0007.jpgDSC_0004.jpg

ㅇㅅㅇ ;;;

 

105로 살려니깐 단품으로 사야해서 비싸고 ... (단품으로 사면 1/3 가격) 그렇자고 입자니깐 가슴이 좀 쪼여서

보는 사람이 약간 불편해보인다고 하궁 ....

첨부 이미지

DSC_0007.jpg
DSC_0004.jpg

댓글 (4)

AnyAng2010-09-27
얼마에파십니까?
AnyAng2010-09-27
100사이즈면 저에게 딱이근염
판매ㅇ승2010-09-27
생각도 안해봤엉 오늘 첨 입고 나갔는데 본 사람이 나보고 가슴이 약간 답답하다고 해서 ....
팔아야하나... 라고 고민하는거지 -_-;;;;
AnyAng2010-09-27
아..좀더 입어보시다가 영아니시면 저에게 삭삭
제목
영웅호걸보는가이있냐? (4)
영웅호걸보는가이있냐? (4)
··
저 자전거 그냥 비교하기보다 (2)
저 자전거 그냥 비교하기보다 (2)
··
요거요거 (4)
요거요거 (4)
··
연달 소환!! (7)
연달 소환!! (7)
··
졸라 눈 아프다 (1)
졸라 눈 아프다 (1)
··
내일 또 일찍 일어나야되느데 (1)
내일 또 일찍 일어나야되느데 (1)
··
짐승동 있냐? (4)
짐승동 있냐? (4)
··
솔직히 십덕애들 중에 90 사이즈 맞는 애 (3)
솔직히 십덕애들 중에 90 사이즈 맞는 애 (3)
··
가디건 90사이즈 필요한사람. (5)
가디건 90사이즈 필요한사람. (5)
···
정덕의시간입니다
정덕의시간입니다
··
홍류야 빵 좋아라 하냐?! (3)
홍류야 빵 좋아라 하냐?! (3)
··
니들도 이거 사라. (3)
니들도 이거 사라. (3)
··
r7 주는거 아직 있냐?! (5)
r7 주는거 아직 있냐?! (5)
··
아이돌 달리기 존나재밌다 ㅋㅋ 조권 존나빠르네 ㅋㅋㅋㅋㅋ (1)
아이돌 달리기 존나재밌다 ㅋㅋ 조권 존나빠르네 ㅋㅋㅋㅋㅋ (1)
··
향수=페로몬 아늬냐? (3)
향수=페로몬 아늬냐? (3)
··
내가 소개팅 얘기했냐?내가 소개팅 얘기했냐? (1)
내가 소개팅 얘기했냐?내가 소개팅 얘기했냐? (1)
··
내가 와도내가 와도 (1)
내가 와도내가 와도 (1)
··
근데 시계방향으로 돌면 뭐가 좋은거야? (4)
근데 시계방향으로 돌면 뭐가 좋은거야? (4)
··
오랜만에 디시 들어가니까오랜만에 디시 들어가니까 (1)
오랜만에 디시 들어가니까오랜만에 디시 들어가니까 (1)
··
버스안 기린 달지 마라;
버스안 기린 달지 마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