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들 줌세여?

2010-09-27 03:52:31 조회 220
0.jpg

자야하는게 자꾸 이너넷이나 뒤적거리능게 잘앙

사진에 글씨는 내가 쓴거 아님ㅋ

 

첨부 이미지

0.jpg

댓글 (8)

2010-09-27
안자는데 이제 자야지
2010-09-27
ㄴㄴ아직
2010-09-27
다들 안자고머해?ㅋㅋ
내일 출근해야디
2010-09-27
백수라 .....ㅠㅠ....
2010-09-27
ㅋㅋ 쿄쿄 나 엣날에 이너넷에 올린 글 같은거 보면서 으으;; 오그리 토그리하고이뜸 ㅋ
근데 옛날이 챰 재밌었당ㅋ
2010-09-27
ㅋㅋㅋ ㅇㅇ 예전엔 시간가는줄모르고 참 재미나게 놀았음 ㅋㅋㅋㅋㅋㅋㅋ

나두 예전글보면 참 오글오글 ...
2010-09-27
ㅋㅋㅋㅋㅋㅋㅋㅋ한주를 시작하는 우러요일새벽부터 이러면 안되지.........................ㅋㅋㅋ
얼른 자야겟따
냥뇽오빠도 언넝 낸내하시긔 ㅋ
2010-09-27

ㅂ2ㅂ2 난 낼 예비군이라 가서 잘 예정 ㅋ

제목
다들 줌세여?다들 줌세여? (8)
다들 줌세여?다들 줌세여? (8)
··
여기에..
여기에..
··
아자야하는데 ㅠ
아자야하는데 ㅠ
··
이해리 소환
이해리 소환
··
브리트니머피 아깝넹 ㅠㅠ (3)
브리트니머피 아깝넹 ㅠㅠ (3)
··
.......... (3)
.......... (3)
··
우리 모두 잡시다
우리 모두 잡시다
··
흠...낼은 뭐보지 (8)
흠...낼은 뭐보지 (8)
··
라스 컴터 사망했다니까 생각나는 (2)
라스 컴터 사망했다니까 생각나는 (2)
··
늬드라 큰일나씀 십덕에 글이 안올라옴 (3)
늬드라 큰일나씀 십덕에 글이 안올라옴 (3)
··
컴터가죽어슴다ㅜ (5)
컴터가죽어슴다ㅜ (5)
··
모기새끠ㅇㅇ모기새끠ㅇㅇ (2)
모기새끠ㅇㅇ모기새끠ㅇㅇ (2)
··
Qupid도 소환 (4)
Qupid도 소환 (4)
··
허 참 지금 영웅호걸 준거 보고 있는데 ... (1)
허 참 지금 영웅호걸 준거 보고 있는데 ... (1)
··
다들 식고 자라 (1)
다들 식고 자라 (1)
··
제가 이번 승진시험에서 합격을 하게 된다면, 십덕을 (5)
제가 이번 승진시험에서 합격을 하게 된다면, 십덕을 (5)
··
아나 이번에 돼야 하는데 (1)
아나 이번에 돼야 하는데 (1)
··
드립이 가끔가다 안 먹힐때가 있습니다 (2)
드립이 가끔가다 안 먹힐때가 있습니다 (2)
··
몇년후에 지하철역에.. (2)
몇년후에 지하철역에.. (2)
··
아나 모기새기 (1)
아나 모기새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