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흠... 걍 업글이나 할까 바이크?!

2010-09-27 23:46:30 조회 189
2010-08-02_15.jpgimg_1252_sinu1999.jpg

개인적으로 짤방 같은 레플리카 타입의 바이크는 싫어라하는데... 저건 참 이쁘냉~!


저거 잘 보면 그 케로로에 나오는 케릭터랑 닮음. 


걍 네이키드 하나 살까... 아니면 존나 큰 빅스를 하나 깔까... 고민이냉 

첨부 이미지

2010-08-02_15.jpg
img_1252_sinu1999.jpg

댓글 (1)

ㅈㅈ2010-09-27
슈발 뭐얔
제목
여기 안양인데 (1)
여기 안양인데 (1)
··
갑자기 이거에 꼽히냉.... 나도 걍 레플리카나 탈까?!갑자기 이거에 꼽히냉.... 나도 걍 레플리카나 탈까?! (3)
갑자기 이거에 꼽히냉.... 나도 걍 레플리카나 탈까?!갑자기 이거에 꼽히냉.... 나도 걍 레플리카나 탈까?! (3)
··
importance of being idle (1)
importance of being idle (1)
··
영화보러 퇴덕 (4)
영화보러 퇴덕 (4)
··
밖에 비온다 (7)
밖에 비온다 (7)
··
이씨팔 이 나쁜 계집애 (7)
이씨팔 이 나쁜 계집애 (7)
··
35가분 (2)
35가분 (2)
··
늬네ㅔ 왜 내 글은 안읽냐 (4)
늬네ㅔ 왜 내 글은 안읽냐 (4)
··
우녕자 대체 뭐하냐? (3)
우녕자 대체 뭐하냐? (3)
··
혹시 어제 아프리카 소닉 방송 본사람읶냐 (2)
혹시 어제 아프리카 소닉 방송 본사람읶냐 (2)
··
늬네한테 포털을 만들수 있는 능려이 있으면 (2)
늬네한테 포털을 만들수 있는 능려이 있으면 (2)
··
어제도 결국 꿈을 꾸었어 (1)
어제도 결국 꿈을 꾸었어 (1)
··
흠... 걍 업글이나 할까 바이크?!흠... 걍 업글이나 할까 바이크?! (1)
흠... 걍 업글이나 할까 바이크?!흠... 걍 업글이나 할까 바이크?! (1)
··
다른 건 관심 없고 ㅎ로스폰이 탐난ㄷ (1)
다른 건 관심 없고 ㅎ로스폰이 탐난ㄷ (1)
··
근데 옵큐는 35에 가분이 마지노선인가봐. (1)
근데 옵큐는 35에 가분이 마지노선인가봐. (1)
··
인민군팬티님 (6)
인민군팬티님 (6)
··
야이 고마워 승진턱은 당연히 내야지. (3)
야이 고마워 승진턱은 당연히 내야지. (3)
··
닭똥찌질이 (2)
닭똥찌질이 (2)
··
버스안 (2)
버스안 (2)
··
내일 학교 (3)
내일 학교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