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같은 회사임
아이폰이 멀테를 지원한지가 오만년전인데
아직까지 네이트온 어플이 멀테가 안됨
그리고 싸이워드 어플이랑 네아ㅣ트온 어플
업데이트 한번도 안함
개새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