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


그건..



그건....



바로..



별다른거 없어..



성씨..를 "김" 씨를 붙이면돼..


너도 붙여봐


지금상태에서 붙여도 


졸 간지날듯 ㅇㅇ


자 붙여봐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