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 10위안에 들잖아.

 

나 가입한지 얼마 안된 레알 좆뉴비거든, (2010년 7월에 가입했음.)

 

근데

 

폰텍 들어가고 싶어서

 

덕력 산거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