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자기 군대가기전에 옷도주고그랫는데

 

내가 맨날 연락하는사람한테만 연락하는 그런 습관있어서

좀 폐쇄적이라서 연락한두번안하니까 안하게되더라

그러다보니까 좀멀어지고 덜친한느낌남.

 

근데 그래서 만나면 더 마즐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