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파는 친구가

자기네 매장 이번달 목표매출 찍어서

막파는중이라고

베가폰 5.5쓰는 대신 가입비,유심,부가서비스 무료로 갖고가라는데

어떻게할까요.

5.5+기계할부 2000원정도에 부가세10%만 내면되는데.

내일이마지막이라는데... 

 

 

 

친구가 이렇다는데 이거 냄새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