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지나고 금요일날 병원을갓더니

사람이 많더이라 한 30명~40명잇어서 기달렷거든요

그래서 진료를받고 토요일날 갠찮아졋는대...

오늘아픈거 보니

신종플루 잠복기엿나봅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