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픽카드 꼽는 방식이 pci 가 있고 pci express가 있다는데 이게 메인보드에 따라 다르담서?

 

근데 여자친구는 컴맹이라 그런걸 잘 모를테구 감으로 찍는수 밖에 없는데

 

cpu가 듀얼2코어 e8200 이라는거밖에 몰라... 그럼 니가 추천해준게 맞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