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늬들아 매직 존슨을 아늬?

2010-09-29 15:02:16 조회 183
uCuwRh1284022567243Lmamp.jpg

말그대로 마법의 존슨 ㅇㅅㅇ

첨부 이미지

uCuwRh1284022567243Lmamp.jpg
김마이클존슨
Signature
내가 김마존이고 내가 베인인데

댓글 (2)

2010-09-29

좀 웃겼다

복근곰2010-09-29
혹시 국악고출신이세요?
제목
늬들에게 말해줄수 있는 개인적인 이야기
늬들에게 말해줄수 있는 개인적인 이야기
··
와 생각해보니깐 skt멤버쉽카드 존나안주네 ㅡㅡ (4)
와 생각해보니깐 skt멤버쉽카드 존나안주네 ㅡㅡ (4)
··
아이티 회사 들어가면
아이티 회사 들어가면
··
카드설계는 (1)
카드설계는 (1)
··
나는 회사에 출근하게되면 (4)
나는 회사에 출근하게되면 (4)
··
해리형은 어디서 그렇게 기프트콘이 생기는거인ㅁ? (2)
해리형은 어디서 그렇게 기프트콘이 생기는거인ㅁ? (2)
··
돈벌신 말처럼 (4)
돈벌신 말처럼 (4)
··
내가 이래봬도 여자들한테 인기가 좋음여 (5)
내가 이래봬도 여자들한테 인기가 좋음여 (5)
··
늬들은 이런 내가 이해안가고 병신이라며 욕하게 (1)
늬들은 이런 내가 이해안가고 병신이라며 욕하게 (1)
··
사실 내가 정장을 안입는 이유 (4)
사실 내가 정장을 안입는 이유 (4)
··
후로형 혹시 안산에 일자리구나느거임? (1)
후로형 혹시 안산에 일자리구나느거임? (1)
··
볶은곰 무슨 일 하냐? (1)
볶은곰 무슨 일 하냐? (1)
··
뽐덕에선 9급 공무원 합격했다고 인증도 올리던데 (2)
뽐덕에선 9급 공무원 합격했다고 인증도 올리던데 (2)
··
근데 나 면접 세번째인데 (2)
근데 나 면접 세번째인데 (2)
··
복근곰 (5)
복근곰 (5)
··
근데 후로게이형 왜 저랑 삼촌이세요?> (1)
근데 후로게이형 왜 저랑 삼촌이세요?> (1)
··
자유복장인 면접 (3)
자유복장인 면접 (3)
··
커피숍 흡연실 vs 금연석 (3)
커피숍 흡연실 vs 금연석 (3)
··
늬들아 매직 존슨을 아늬?늬들아 매직 존슨을 아늬? (2)
늬들아 매직 존슨을 아늬?늬들아 매직 존슨을 아늬? (2)
··
내가 담배 피우는거 너희들도 아나 (2)
내가 담배 피우는거 너희들도 아나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