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맞춘게 왔거든.

 

근데 눈이 별로 안나뻐서 자주 안써..

 

 

사실..

 

그..그냥

 

 

아무튼! 그게중요한게 아냐!

 

안경점에서 테 고를땐 맘에 들었는데,

 

온거 보니까 그 가격 같지도 않고 사기 당한 기분이 들어서..

 

검색해 봤네 ^ ^;

 

하하하

 

그 가격이 맞데

 

다행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