늬들중에 모토글램 쓰는 사람 있냐? 못 들은 것 같은데


로이 보다 나을거 같아


옵큐나 뭐 넥원 타면 좋겠지만 어차피 기능 많이 안 필요하고 금방 질릴테니까 + 비싸고



돈벌이가 먼저 타주면 좋겠지마는 안탄대


어쩔 수 없지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