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롯데 두산  --   롯데


롯데 올라오면


po


롯데 삼성 -- 안물어봐도 삼성


코시


삼성 스크 -- ㅇㅇ 당근 삼성


근데 솔직히 멍게 십새끼때매 우승 못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