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빠른중계로 1타점 2루타 란 말보고 있는데 맞고 날라가는거 보고 ... 아옼 거렸더니...

 

우리 아섭찡이 잡았엉~! 우왕~! ㅋ 굳 ㅋ

 

하지만 다음회 부턴 볼펜 가동일듯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