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는 후반이 재밌어야돼 ㅋㅋㅋ


그래야 회사끝나고 야구장온 직장인들 또 오지 ㅋㅋㅋㅋ


뭐 이건 99프로 롯데승리로 마감 되겠지 ㅋㅋㅋ



난솔직히 준플레이오프 승자는 롯데로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