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방에 삼각지대가 있는것도아니고...

2010-09-29 22:57:17 조회 194
놀람.JPG

책상위에 간식을 하나 갖다 놨는데

 

 

없어짐...

 

 

가족한테 물어보니 전부 먹은적이 없다함....

 

 

 

이거 멍미?

 

 

어디로 사라졌을까...

첨부 이미지

놀람.JPG

댓글 (3)

2010-09-29
삼각지 삼각지 역입니다
B
2010-09-29
피자도둑 모르냐?
김ㅇ샤를롯드ㅇ테테2010-09-29
... 본인이 잘때먹는다거나..

아 저기다 저런 마네킹머리 두는센스 ㅋㅋㅋㅋ
제목
BusAn의 미래에 투자해라
BusAn의 미래에 투자해라
··
버스안님 입찰신청합닏 (2)
버스안님 입찰신청합닏 (2)
··
BusAn닉 인수할 분을 찾습니다 (10)
BusAn닉 인수할 분을 찾습니다 (10)
··
버스안 협상하자 (1)
버스안 협상하자 (1)
··
24/7로 탄애들이승자네 (3)
24/7로 탄애들이승자네 (3)
··
덕희야 그럼.. (4)
덕희야 그럼.. (4)
··
내가 버스안이 된다면 (2)
내가 버스안이 된다면 (2)
··
모토로이 떨어지냐?? 응?? (3)
모토로이 떨어지냐?? 응?? (3)
··
버스안에게 십덕 초유의 초대형 트레이드를 제안한다 (4)
버스안에게 십덕 초유의 초대형 트레이드를 제안한다 (4)
··
구미호가 인간 됨 (1)
구미호가 인간 됨 (1)
··
그분 뻥친당 (1)
그분 뻥친당 (1)
··
나 멈추지 못했어 (7)
나 멈추지 못했어 (7)
··
색깔테스트 그거 뭐 테스트하는거임 ??
색깔테스트 그거 뭐 테스트하는거임 ??
··
아 씨발 색깔테스트
아 씨발 색깔테스트
··
그런 상상해본 적 있냐? (2)
그런 상상해본 적 있냐? (2)
··
어제 닉을 넘기려고 했다 (1)
어제 닉을 넘기려고 했다 (1)
··
말나온김에 흰둥이사진 ㅇㅇ말나온김에 흰둥이사진 ㅇㅇ (6)
말나온김에 흰둥이사진 ㅇㅇ말나온김에 흰둥이사진 ㅇㅇ (6)
··
버스안 (2)
버스안 (2)
··
내방에 삼각지대가 있는것도아니고...내방에 삼각지대가 있는것도아니고... (3)
내방에 삼각지대가 있는것도아니고...내방에 삼각지대가 있는것도아니고... (3)
··
굴욕과 굶주림과 추운 길을 걸어 내가 왔다 (3)
굴욕과 굶주림과 추운 길을 걸어 내가 왔다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