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잉크가 훨씬 가격저렴하고

부담없이 막 프린터 하고 쓸수 있어

완전 강추임.

 

근데,

난 구입한지 ..언제 샀더라.

암튼,

1년은 훨 넘었는데,

이게 문제 한번도 없다가

오늘 갑자기

정품카트리지 드립을 날리면서 인쇄를 안한다?

 

아..

솔까

잉크 제값주고 사는거 완전 아깝지 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