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뻘글을 조회해준

늬들에게 진심으로 고맙고

끝까지 전설속에 비게에 들어가보지 못한 건 아쉽지만

이렇게 갈음하고자 한다

늬들이 있어

뻘심에 불타오를 수 있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