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의 쾌변은 봉인된 쾌변였던 것 같다
아 정말 쌀 때 마다 내장까지 싸내버리는 이 장쾌함은
겪지 않곤 맛볼 수 없다.
감식초 찬양
어디꺼더라 이마트에서 파는건데 3년 숙성한 100% 양조
댓글 (4)
어디꺼더라 이마트에서 파는건데 3년 숙성한 100% 양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