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열경쟁이다 나발이다 허울은 좋은데
내생각엔 통신 3사 담합하는데 로비쳐받고 방통위에서 규제쑈 하는거 같다.
단기적으로 가개통 졸라 팔아서 매출 올려봐야 통신사에 이익되는게 대체 뭐냐
점유율 뺏길까봐 졸라 노심초사하는거 그냥 담합해서 수익 늘리자는 식이고
대리점들 장사안된다고 지랄하면 시발 규제땜에 이러는건데 어쩔꺼임 하고 때우려는 수작인듯 싶다
니들한테 가개통 하나 안겨주는 돈 반만 아껴도 수백억은 될듯
과열경쟁이다 나발이다 허울은 좋은데
내생각엔 통신 3사 담합하는데 로비쳐받고 방통위에서 규제쑈 하는거 같다.
단기적으로 가개통 졸라 팔아서 매출 올려봐야 통신사에 이익되는게 대체 뭐냐
점유율 뺏길까봐 졸라 노심초사하는거 그냥 담합해서 수익 늘리자는 식이고
대리점들 장사안된다고 지랄하면 시발 규제땜에 이러는건데 어쩔꺼임 하고 때우려는 수작인듯 싶다
니들한테 가개통 하나 안겨주는 돈 반만 아껴도 수백억은 될듯
댓글 (12)
ㄳ
끝
ㄳ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