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이대호 3점홈런 치는것도 못보고... 오늘 그저 야구 못본게 너무 한이 맺힌다 ㅠㅠ 


왈론드랑 키스도사가 그렇게 잘 던지고 이대호가 그렇게 극적으로 쌔렸다는데.... ㅠㅠ 


롯데볼펜진들 미친건가?! 2연속 다 구원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