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려서 자는건지


약에 취해서 자는건지


아주 돌아버리겠네


감기때매 약만 먹으면 병신처럼 헤롱거림


졸리는약 반알만 먹는데도 그러네


덕분에 생활싸이클이 매일 꼬임


하루는 새벽에 일어났다가 하루는 12시에 일어나고 담날은 또 6시에 일어나고


완전 어이상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