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fs.tistory.com/custom/blog/59/598945/skin/images/51.swf" bgcolor="undefined" always="always" allowfullscreen="true" flashvars="playlistfile=http://cfs.tistory.com/custom/blog/59/598945/skin/images/rjsdjryshxs.xml&controlbar=none&autostart=true&icons=false&repeat=always" wmode="transparent"/> 

근데 노래가 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