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지금 쓰는게 e6500에 9600gt인데


난 인코딩도안하고 인터넷만 하니까


그냥 시세 더 떨어지기전에 팔고


e5200에 8800gt만 사도될듯 ㅇㅇ


낼 중고나 사러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