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 원이

 

옵티머스 큐보다 좋은거냐?

 

뒤에 나오면 무조건 좋은거냐?

 

스맛폰이 마구마구 쏟아지는데

 

옵큐를 고집하는 짓은 미련한 짓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