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애서.

내가 아직 존뉴비에다

이런 기계쪽은 잘 몰라

근데,

십덕 하면서 자꾸 폰에 관심이 가서 ㅎ

 

오늘 기사엔

아잉폰 4랑 옵티머스 원이랑 갤스 비교한거 기사나왔더라긍

 

글애서

ㅎㅎㅎ

 

궁금했어

 

옵원은 보급형이구

옵큐는 고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