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antivirus 라는 악성코드가걸림
별개지룰을다하고 인터넷에갈켜주는데로 했는데두 안되서 걍 포멧할려구함
포멧할때준비해야하는거뭐있음?
포멧은어떻게함?
포멧하면 시디룸란읽히구그러지않나 어릴때 그랬던거갘은제
자유게시판
컴덕후들 소환
event 2010-10-01 14:20:45visibility 조회 197
2010-10-01
포멧 후 세팅은 내가 잘함.
2010-10-01
-포멧하는법-
c:\format c:
c:\format c:
2010-10-01
진짜별거없다 웹하드서 윈도 자동설치받고 드라이버 자동잡아주는거있어 시디2개구운다음 그냥시발 처넣어 게임까는것보다쉽다

댓글 (8)
준비물-컴텨 , 시디 // ㄳ 끗
인터넷설정도해야할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