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 지엄한 십덕의 상도 앞에서

 

더이상 다른 인증을 구할 방법이 없으니

 

짐승동 컴퓨터라도 고쳐줘야 되지 않겠나?

 

그렇다고 엑세셀 처름은 못하겠고.....

 

 

짐승아 냉큼오슈

 

내가 겜까지 풀로 깔아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