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노래방에서 혼자서 부르면 존나 웃김
혼자 김동률 파트 이소은 파트 부르면 애들 다 쓰러짐
이소은 파트 존나 가성으로 불르고 김동률껀 그냥 부르고
보여주고 싶지만 만날일이 없겠네영
자유게시판
아 너네 김동률 기적 이라는 노래 아냐?
event 2010-10-01 15:12:36visibility 조회 516
2010-10-01
아이유 잔소리도 걍 부름미다 ㄳ.
2010-10-01
그만하자.ㅇㅇ
2010-10-01
욕심쟁이라는 노래도 읶당
2010-10-01
심신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