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노래방에서 혼자서 부르면 존나 웃김


혼자 김동률 파트 이소은 파트 부르면 애들 다 쓰러짐


이소은 파트 존나 가성으로 불르고 김동률껀 그냥 부르고


보여주고 싶지만 만날일이 없겠네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