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근데 하드 시발 3개 달아놔서 그런가 버벅인다 ㅇㅇ

2010-10-01 17:55:51 조회 188
dsv.JPG

1.5테라는 오반가?

첨부 이미지

dsv.JPG
ㅋ로스
Signature
로스로스해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아놔김씨 너그러기냐
아놔김씨 너그러기냐
··
초를세고있다
초를세고있다
··
나 간다
나 간다
··
근데 하드 시발 3개 달아놔서 그런가 버벅인다 ㅇㅇ근데 하드 시발 3개 달아놔서 그런가 버벅인다 ㅇㅇ
근데 하드 시발 3개 달아놔서 그런가 버벅인다 ㅇㅇ근데 하드 시발 3개 달아놔서 그런가 버벅인다 ㅇㅇ
··
집에보내줘 (2)
집에보내줘 (2)
··
야 218 옵큐사라. (7)
야 218 옵큐사라. (7)
··
야이늬들아 랜카드 두개로 한개 무선공유기 잡고쓰니까 (12)
야이늬들아 랜카드 두개로 한개 무선공유기 잡고쓰니까 (12)
··
인제 니네들은 폰텍따위는 (4)
인제 니네들은 폰텍따위는 (4)
··
6시 땡 퇴근하면, (2)
6시 땡 퇴근하면, (2)
··
218도 어찌 보면 말이다 (3)
218도 어찌 보면 말이다 (3)
··
인제 달구 한테 잘해야겠다.
인제 달구 한테 잘해야겠다.
··
이야 진짜 오늘은 월급받기 미안할 정도다.;; (3)
이야 진짜 오늘은 월급받기 미안할 정도다.;; (3)
··
노트북 키보드 청소하다가 스페이스바가 망했네 (4)
노트북 키보드 청소하다가 스페이스바가 망했네 (4)
··
좆쥐 텔레콤이 그렇게 시망이냐? (6)
좆쥐 텔레콤이 그렇게 시망이냐? (6)
··
그놈님 보셈 (1)
그놈님 보셈 (1)
··
요즘 스맛폰땜에 (3)
요즘 스맛폰땜에 (3)
··
이노래 오랜마에 들으니 좋쿠 (1)
이노래 오랜마에 들으니 좋쿠 (1)
··
여기 있는 늙은이들은 이제 덤덤하냐 (1)
여기 있는 늙은이들은 이제 덤덤하냐 (1)
··
벌써 시월이다.
벌써 시월이다.
··
테 있냐? (4)
테 있냐?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