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r7 주는 핸폰 구해주세요 ㅠㅠ


더러운곳 가니깐 20쯤에 거래되던데


19쯤에 살수 있을거 같긴 한데........ 


로스가 r7 사지말래... 이유는몰겠다.


근데 이제 겨울이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