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똘아이도 그런 개 똘아이 보기 힘듬. ㅇㅇㅇㅇㅇ



그색히좀..ㅠㅠ


추종하는색히들도 좀 상태 이상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휴..


우리나라에 병신많은건 알았지만

이정도일 줄이야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