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 필터 사간다고 온다고 했는데....


근데 슈나이져 필터 사간다는색휘는 쪽지만 오고 전번을 안적어줬냉....


그리고 이제 16g usb 팔면되궁 ㅠㅠ 


빨리 와야 조금만 자고 야구 보징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