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에 거래되는거 같던데 18에 산다고 헤헷


솔직히 그렇게 사고 싶은 마음은 없는데.. 18에 걸리면 사야징


근데 6:2로 지고 있길래 짱나했는데.... 두산들 자멸 하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bs 중계 존나 듣기 싫다... 뭐 이따구로 중계하는지....


어휴 제일 압권은 스트만 치면되요 볼은 안치고 보내면 되는데 그걸 못하네요 할때.... 진짜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