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에 거래되는거 같던데 18에 산다고 헤헷
솔직히 그렇게 사고 싶은 마음은 없는데.. 18에 걸리면 사야징
근데 6:2로 지고 있길래 짱나했는데.... 두산들 자멸 하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bs 중계 존나 듣기 싫다... 뭐 이따구로 중계하는지....
어휴 제일 압권은 스트만 치면되요 볼은 안치고 보내면 되는데 그걸 못하네요 할때.... 진짜 어휴...
자유게시판
뽐뿌에 r7 산다고 글 올렸다.
event 2010-10-02 16:00:51visibility 조회 222
댓글 (3)
두산 자살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