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술같다


소주..


맨속에 소주드링킹도 아니고 이거나원참 허참 어이가 달아남



식초라기보단 정말 소주같은느낌이 더난다...



삭는과정에서 잘못된건아냐?--?


집에서 포도주담구는것보단 강한데 새큼한 술같네-- 탁 소는게..


걍 식초보단 먹을만하네..



걍 이거 일년먹으면 20kg빠지는겅미?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