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제 폰 딱 두개 남았음.

2010-10-03 22:54:21 조회 197
1286113846_normal54151.jpg

시크릿은 근데 sk 밖에 안되서 걍 예비용으로 놔두고 있고

 

모또라이 는 실사용이니 딱 두개 밖에 없냉!!

 

난 이제 더러운 폰태커 아닌듯 헤헷

첨부 이미지

1286113846_normal54151.jpg

댓글 (3)

2010-10-03
근데 님 안더러워도 존나 냄새남
냄새ㅇ승2010-10-03
킁킁 이거 무슨 냄새지?!
에잉... 좆라스 색휘 냄새냉... 어휴 재섭성
2010-10-03

병신새끼 세수할떄 인중좀씻어라

제목
이제 폰 딱 두개 남았음.이제 폰 딱 두개 남았음. (3)
이제 폰 딱 두개 남았음.이제 폰 딱 두개 남았음. (3)
··
당당글 조회하는 건 (4)
당당글 조회하는 건 (4)
··
[퀴즈] 코끼리 이 사이엔 뭐가 끼었을까? (3)
[퀴즈] 코끼리 이 사이엔 뭐가 끼었을까? (3)
··
[요청] 소녀시대 유리가 금은방에서 수만이한테 하는 말은? (4)
[요청] 소녀시대 유리가 금은방에서 수만이한테 하는 말은? (4)
··
의외로 잉뮤인기짱인듯 (6)
의외로 잉뮤인기짱인듯 (6)
··
당당박사님
당당박사님
··
다듀 파도 존나조탕 ㅋ (4)
다듀 파도 존나조탕 ㅋ (4)
··
택까 병신새끼야
택까 병신새끼야
··
컴덕 읶냐 (8)
컴덕 읶냐 (8)
··
세상엔 세가지 부류의 사람이 있다 (9)
세상엔 세가지 부류의 사람이 있다 (9)
··
슈프림팀 새노래듣는데. 스핀오프같은앨범 다시낼려면 (3)
슈프림팀 새노래듣는데. 스핀오프같은앨범 다시낼려면 (3)
··
맥도날드 시켜 먹엇는데. (2)
맥도날드 시켜 먹엇는데. (2)
··
오리넷 모바일 글 수정하기... (2)
오리넷 모바일 글 수정하기... (2)
··
죽음의 돈까스는 왜 먹어? (17)
죽음의 돈까스는 왜 먹어? (17)
··
르그 폰에서 음악 받을수있는데 없음? (3)
르그 폰에서 음악 받을수있는데 없음? (3)
··
오리넷모바일이 좀 바뀐듯? (2)
오리넷모바일이 좀 바뀐듯? (2)
··
횽들 또 폰질문이염 이번엔 자판 (3)
횽들 또 폰질문이염 이번엔 자판 (3)
··
홀홀이생기 (1)
홀홀이생기 (1)
··
죽음의 돈가스인가 뭔가... (6)
죽음의 돈가스인가 뭔가... (6)
··
12시가 되면은 (2)
12시가 되면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