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보고 온라인에서 폰사지말라그래서


존나 경계하구있음 ㅋㅋㅋ


난 시발 온라인으로만 살껀데



하튼 이번에 정책 좆같아지면서 뭐 새로운게 나왔대


앞으로도 뭐 이상한것들 몇개 나올꺼같다던데


스마트폰 18개월 이상 쓰면 추가 지원금 주는거 생겼다는데 스마트 머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