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누가 r7 매물 좀 물어와랑!!

2010-10-04 01:29:47 조회 229
Untitled-1 copy.jpg

택배비 포함 19만원까진 봐줌


18만원에 물어와줘도 ㄳ 



p.s 개독 개색휘가 내 블로그에 저 리플을 수십개 달아놔서 지운다고 시껍했냉...

     

첨부 이미지

Untitled-1 copy.jpg

댓글 (1)

2010-10-04
r7 말고 딴거 사
제목
자야지... (2)
자야지... (2)
··
인증타임인가요? (6)
인증타임인가요? (6)
··
톡톡,듀오 스맛스퐁서 (1)
톡톡,듀오 스맛스퐁서 (1)
··
야. 내 인증은 내가 풀거야. (2)
야. 내 인증은 내가 풀거야. (2)
··
월급6일남았다 (3)
월급6일남았다 (3)
··
컴퓨터좀잘하는 십덕들있냐? (3)
컴퓨터좀잘하는 십덕들있냐? (3)
··
218 인증 풀것이다 (7)
218 인증 풀것이다 (7)
··
이연희=쭈? (1)
이연희=쭈? (1)
··
218 인증 푼다 (4)
218 인증 푼다 (4)
··
218은왠지 (1)
218은왠지 (1)
··
쩝 일어났다 (1)
쩝 일어났다 (1)
··
쭈가 (2)
쭈가 (2)
··
누가 r7 매물 좀 물어와랑!!누가 r7 매물 좀 물어와랑!! (1)
누가 r7 매물 좀 물어와랑!!누가 r7 매물 좀 물어와랑!! (1)
··
쭈는 (7)
쭈는 (7)
··
애들 갔으니깐 내 인증애들 갔으니깐 내 인증 (3)
애들 갔으니깐 내 인증애들 갔으니깐 내 인증 (3)
··
테테 (8)
테테 (8)
··
어르신들 주무세여어르신들 주무세여 (3)
어르신들 주무세여어르신들 주무세여 (3)
··
218한테만 쭠ㅋㅋㅋㅋㅋ이거하지말라고한이유 (8)
218한테만 쭠ㅋㅋㅋㅋㅋ이거하지말라고한이유 (8)
··
나도 퇴덕 (3)
나도 퇴덕 (3)
··
졸리다 나도 잘래 ㅂㅂ (2)
졸리다 나도 잘래 ㅂㅂ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