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 안되면 기냥 창 닫기는거 마즘??


나만 존내 이상한건가? 기냥 삐끽거리고 창 닫힘ㅇㅇ


안타깝스빈다 뭐이딴거도 안ㅋ뜸ㅋ


병맛이긔


ㅇ_ㅇ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