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히히히
울오빠는 내가 쫒아대는대로 다 받아준다~~
따라다니면 웃으면서 받아준다~~~>ㅅ<
아직 별도 약속은 못잡았지만..ㄱ-
나도 내가 보내는 문자는 다 도착할껄?답장이 없어서 그렇지
댓글 (5)
나도 내가 보내는 문자는 다 도착할껄?
답장이 없어서 그렇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