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문명이라는 게임이 그르케 재밌나?

2010-10-04 17:17:59 조회 189
d0022909_49e1edd90b004.jpg

ㅋㅋㅋㅋㅋㅋㅋ 막 해보고 싶다ㅋ_ㅋ

해보까?

 

 

 

 

 

 

 

 

 

 

 

 

 

그리고 이 글은 성지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읰

 

그냥 해볼까 말까 ㅋㅋㅋ 하고있능중임

첨부 이미지

d0022909_49e1edd90b004.jpg

댓글 (6)

2010-10-04
문명 FM 이 두개는 평생 손도 안 대야지 하고 생각하며 삽니다
2010-10-04

근데 엄청 재밌게 보이자나 ㅠ

Itaewon2010-10-04
그겜을 지금 시작하고 잠깐 쉬어야지 하면  난 제대를 했을 걸 이미
singㅇTe^ㅇDeum2010-10-04
해봐 하구 내년에보자 ㅇㅇ ㅂㅂ
2010-10-04
제대만 했을까요?
2010-10-04
세틀러도 포함시켜라
제목
공부 하러 갈게요공부 하러 갈게요 (2)
공부 하러 갈게요공부 하러 갈게요 (2)
··
신촌 그족발집 맛인긴함 (1)
신촌 그족발집 맛인긴함 (1)
··
식초먹으니.. (2)
식초먹으니.. (2)
··
문명... (5)
문명... (5)
··
개키워~ (5)
개키워~ (5)
··
우리나라에 필요 없는 인간우리나라에 필요 없는 인간 (1)
우리나라에 필요 없는 인간우리나라에 필요 없는 인간 (1)
··
문명이라는 게임이 그르케 재밌나?문명이라는 게임이 그르케 재밌나? (6)
문명이라는 게임이 그르케 재밌나?문명이라는 게임이 그르케 재밌나? (6)
··
덕희 (5)
덕희 (5)
··
치아는 대체 왜 존재하는가 (3)
치아는 대체 왜 존재하는가 (3)
··
아씨..진짜 고비다 (3)
아씨..진짜 고비다 (3)
··
아이 졸려 (2)
아이 졸려 (2)
··
응 쪽지로와 (2)
응 쪽지로와 (2)
··
에이 이거 별루다 (1)
에이 이거 별루다 (1)
··
슬슬 나갈 준비 해야지 (2)
슬슬 나갈 준비 해야지 (2)
··
댓글 달아봐 (3)
댓글 달아봐 (3)
··
218 이 멍청한 기집애야218 이 멍청한 기집애야 (2)
218 이 멍청한 기집애야218 이 멍청한 기집애야 (2)
··
사기치지마라 이새기야 (3)
사기치지마라 이새기야 (3)
··
염불님 부산가시면 전혀 외롭지 않으실듯염불님 부산가시면 전혀 외롭지 않으실듯
염불님 부산가시면 전혀 외롭지 않으실듯염불님 부산가시면 전혀 외롭지 않으실듯
··
ㅋㅋㅋ 십덕 부산정모하냐??ㅋㅋㅋ 십덕 부산정모하냐?? (1)
ㅋㅋㅋ 십덕 부산정모하냐??ㅋㅋㅋ 십덕 부산정모하냐?? (1)
··
아졸려 아졸려 (6)
아졸려 아졸려 (6)
··